114소호사무실

전자계약


전자계약 절차 

 


114소호사무실은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전자 계약 시스템을 도입하여 사용 중입니다. 




1. 개인 사업자, 법인 사업자 그리고 신규, 이전에 따라 서류를 토대로 전자 계약서 작성 


2. 대표자 또는 실무자 이메일/카카오톡으로 전자 계약서 송부  


3. 전자 서명 또는 도장 날인 후 제출 


4. 이메일에서 최종 계약서 확인 가능


5. 출력 또는 저장하여 사용







1) 카카오톡

-계약서 도착 -> 문서 검토 및 작성 -> 동의란 체크 및 계속 









-서명란(붉은 상자) 클릭 -> 서명 또는 도장 입력







-서명 입력 후 확인(제출)













2) 이메일

-계약서 도착 -> 동의란 체크 후 계속




-서명 또는 도장 입력 -> 제출 










3) 메일에서 최종본 확인, 좌측 상단에 저장 또는 출력 버튼 활용하여 사용 / 메일, 카카오톡 공통 사항